

생명력 ○○○○○○○○○○
공격력 ○○○○○○○○○○
방어력 ●○○○○○○○○○
식물 ○○○○○○○
광물 ●●●●●●●
동물 ●●○○○○○
연금술 ●○○○○○○
아티팩트 ●●●●●●●
파즈 아세로 / Paz Acero
여성
22세, 5월 12일생
173cm / 53kg
델렌테 거주
휴 족
아티팩트 장인
제 1014년도 6기 탐사단
<성격>
성격은 여전하나 실험에 몰두하거나, 스스로 하고 싶다고 여기면 망설이지 않고 행하는 면이 더 강해졌다.
억지를 부리기 보단 가능하다 싶은것에 몰두하는 편.
하지만 파즈 개인의 기준에 따라 행하는지라 남이 보기에는 좀 무리인 경우도 있다.
<특이사항>
외형
머리를 초등부때보다 더 짧게 잘랐다. 길면 기계에 빨려 들어갈수도 있고, 관리가 귀찮다는게 이유.
머리에는 비행선 사고때 입은 흉터가 남았고 꽃봉오리는 거의 다 피었다. 그 이외의 부분은 여전하다.
비행선 습격으로 인해 부서진 의족은 이전보다 부분부분 더 강화한 버전으로 제작해 착용했다.
조사단 의상은 소매와 바지 일부를 제외하면 딱히 개조하지 않았다.
항상 매고 다니는 가방안에는 수리키트를 포함한 기타 자잘한 용품들이 들어있다.
최근
혼자 방에 들어가있는 일이 더 많아졌다. 방구석 외톨이마냥 사람을 피하지는 않지만 식사시간과 일 할 시간을
제외하면 바깥보다는 자신의 방 안에 있는 경우가 더 많고, 방에는 접근하지 못하게 하고있다.
그리고 아카데미 시절처럼 방 안에서 큰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있지만
터지는 소리보단 뭔가 와장창 부수는 소리가 더 자주 들리는 거 같다.
근황
졸업 후 잠시동안은 집에서 지냈으나 델링 L. 크루피에 의 비행선 제작에 참여하면서 독립했다. 그 후에는 인적이 드문곳에 개인 연구실을 차려 그곳에서 지내는 중. 물론 비행선 제작에는 계속 참여하고 있다. 독립하면서 가족과 약간의 불화가 있었으나 워낙에 단결력이 좋은 가족이라 그런지 지금은 적당히 연락을 하고 지내는 상태.
<주요활동>
독립
독립한 가장 큰 이유는 [개인적인 연구를 더 하고 싶어서]라고 하지만 아마 집에 폐를 끼치기 싫어서 그런것도
있을것이다. 자세한 내역이 궁금하다면 1010년 년초에 발간된 델렌테의 아무 소식지나 구해보자.
이제는 꽤나 유명해진 아세로 공방의 삼녀가 팔다리가 달린 아티팩트로 추정되는 무언가를 프새마 근교에서
터트려 도시에 다소의 손해를 끼쳤다는 소식을 알 수 있을것이다.
솔직히 이 일은 델렌테, 특히 프새마의 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다.
북저씨
본래는 개인 연구실에서 같이 지내고 있었으나 조사단에 참여하며 집에 맡기고 왔다. 새
로 완성한 [빨라 Mk2]는 잘 타고 다니는 모양. 지금은 북저씨 대신 언니들이 만들어준 북저씨 인형(1대1 크기)과 남동생이 북저씨 열쇠고리(나무재질, 손바닥만함) 을 들고 다니고 있다.
<연혁>
1010년 초반,
프새마 근교에서 개인 연구작이자 아티팩트로 추정되는 무언가를 폭발시켰다.
고의가 아니었고 본인이 어느정도 반성하는 태도를 취했기에 벌금형으로 종결.
1010년 중반~,
비행정 제작 참여 이외에 큰 행적은 없음.
<관계>
10년 10월 즈음 델링의 권유를 받아 비행정 제작과 테스트 비행에 참여했다. 굳이 마나가 필요없는 기술 부분에 협력했으며 덕분에 델링에게 연구비를 지원받아 많은 도움이 되었다. 하지만 테스트 비행 이후 일어난 습격에
휘말렸고 그 때문에 의족이 부서져 새 의족을 만들게 되었다. 그 후 델링을 위해 본인의 기술력을 동원해 그녀의 의수를 제작했다. 유지보수를 위해 델링의 의수에 간간히 신경을 쓰고있다.